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맛’ 새롭게 선보인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에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제품의 컨셉과 맛을 선정하였으며,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은 밀키스만의 귀여운 캐릭터와 과일 일러스트를 적용한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게 했으며..

      산업·IT2024-02-19

      뉴스 상세보기
    • 웅진식품, 제로 칼로리 음료 '자연은 더말린' 3종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웅진식품은 ‘자연은’이 새로운 컨셉의 제로 칼로리 건조과일 음료 ‘자연은 더말린’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자연은 더말린’은 말린 과일을 추출해 저온으로 담아낸 건조과일 음료다. 특히, 무설탕 제로칼로리로 한 병에 하루 권장 비타민C 100mg와 특허받은 유산균(특허 제10-1683686호)이 함유됐다.   ‘자연은 더말린’은 자몽, 복숭아, 애플망고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3종은 500mL 용량의 페트 제품으로 ..

      산업·IT2023-02-13

      뉴스 상세보기
    • 코카콜라, ‘환타 제로 포도향’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코카콜라는 음료 브랜드 환타가 제로 칼로리 제품인 ‘환타 제로 포도향’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패키지 상단에는 ‘제로’가 볼드체로 강조된 ‘제로 슈거’ 글자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환타 제로 포도향 제품은 355ml 캔 1종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 먼저 선보이며 추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산업·IT2023-01-18

      뉴스 상세보기
    • '제로'가 뜬다…식음료업계, 설탕·알코올 다 뺀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업계에 부는 '제로(zero)' 바람이 거세다.최근 헬시 플레저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설탕과 알코올, 칼로리를 대폭 저감한 식음료 제품들이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선 것이다. 특히 탄산음료에 머물렀던 제로 시장은 최근 티와 디저트, 맥주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대되고 있다.2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쟈뎅은 올 4월 데일리 과일 블렌딩 티 ‘아워티(Our tea)’ 2종을&n..

      산업·IT2022-07-28

      뉴스 상세보기
    • 롯데제과 무설탕 브랜드 ‘제로’, 한 달 만에 20억 판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제과는 새롭게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판매고가 약 한 달 만에 20억원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지난달 온라인과 백화점 채널을 시작으로 5종의 ‘제로’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각종 SNS를 통해 후기를 공유했고 롯데제과는 이에 힘입어 이달 초부터 제품 판매를 슈퍼마켓, 할인점 등 대부분의 유통 채널로 확대했다. 이후 예상치를 뛰어넘는 판..

      산업·IT2022-06-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제로 칼로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제로 칼로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